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드름 파동을 막을 수 있는 쉬운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볼바크양날 2020. 7. 20. 17:17

본문


여드름 파동을 막을 수 있는 쉬운 방법



여드름과의 투쟁에서, 때때로 그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어떤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때때로 가장 비싼 치료법도 여드름에 대한 해결책이나 치료법을 제공하지 못한다.


올바른 팁으로 피부 트러블을 조절할 수 있고 아마도 영원히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여드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 중 하나는 여드름을 따지 않는 것이다.


그들을 콕콕 찌르면 세균이 번져 더 많은 흠집이 생길 수 있다.


같은 곳을 자주 고르면 피부가 부서지고 한 번 그 점이 치유되면 흉터가 남는다.




치아 화이트너는 그만 쓰세요.


입 주변에 자주 균열이 생긴다면 치아에 사용되고 있는 특별한 치료법에 대해 생각해봐야 한다.


때때로 미백 이쑤시개, 치아 조각, 구강진 등이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런 제품들로 인해 섬세한 얼굴 피부가 자극받기 쉽다.




카모마일(Camomile)은 진정 약초로서 국소적으로 바르면 여드름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환부에 시원한 티백을 사용하면 여드름으로 인한 붓기와 홍조를 줄일 수 있다.




가능하다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관여하는 것을 피하라.


스트레스는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지만, 이미 존재하는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다.




여드름 로션을 섞지 마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은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필사적이어서 한번에 여러 로션을 사용한다.


피부 표면에 상호 작용하고 해를 끼칠 수 있는 강한 약품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러 가지 치료법을 한 번에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수영장, 호수, 강 또는 해변에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수영을 하라.


수영은 당신의 몸을 편안하게 할 수 있고, 운동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수영장의 염소는 여드름 감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문제를 더욱 줄일 수 있다.




여드름에 좋은 치료법은 살리실산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피부제품의 또 다른 성분인 히드록실산, 살리실산 등과 결합해 피부가 더 빨리 빠져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땀을 너무 많이 흘리기 쉬운 경우에는 얼굴을 꼼꼼하고 자주 닦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집을 비운다면 세안용 물티슈를 가지고 가십시오.


정기적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박테리아와 기름으로부터 얼굴을 안전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집에서 사용하는 클렌저를 물티슈에 유리하게 버리지 마십시오.




기름기 있는 메이크업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헤비오일 기반 메이크업을 살짝 만지면 모공이 막힐 수 있다.


오일을 기반으로 한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것이 여드름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어떤 무유제품들은 심지어 기름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이런 종류의 제품은 합성물이어서 탈출을 일으킬 수 있다.




국소적인 여드름 발생의 경우, 여드름 약은 환부에만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얼굴의 나머지 부분이 과도한 치료를 받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그것은 얼굴 전체를 건조하게 할 수 있다.


고려해야 할 치료법으로는 황, 살리실산 또는 과산화벤조일 성분이 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자연 치료법도 많다.




여드름을 막으려고 할 때, 땀이 몸에 남아있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땀이 너무 오래 몸에 남아 있으면 모공이 막힌다.


이것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다.


가능한 한 따뜻한 샤워를 하는 것이 땀을 많이 흘릴 때의 가장 좋은 후속 조치다.




피부를 가장 잘 가꾸기 위해 해야 할 적절한 일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항상 꿈꾸던 깨끗한 피부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을 갖는 것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이 글에는 살면서 여드름을 없애기 시작하고 피부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담겨 있다.